포용적 예술(Inclusive Arts), 모두의 마음을 잇는 효와 예술의 하모니
성산효대학원대학교(송기창 총장) 예술융합학과 박현희 교수가 기획하여 포용적 예술을 중심으로 구성된 전시회가 10월 12일부터 12월 14일까지 개최된다. 이번 전시회에서 박 교수는 효의 가치와 예술적 표현이 조화를 이루며 모두의 마음을 잇는 통로가 될 수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, 이번 전시를 통해 예술의 포용성과 다양성을 보여주고자 했다. 이 전시는 사회적 배경과 관계없이 다양한 사람들에게 효의 정신을 전달하는 예술의 힘을 탐구하는 기회로 마련되었다. 이번 전시는 효와 예술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연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제공한다. 전시는 12월까지 이어지며, 다양한 예술 작품을 통해 관람객들이 효의 정신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.
[전시 정보]
전시 일정: 2024년 10월 12일(토) ~ 2024년 12월 14일(토)
전시 장소: 성산효대학원대학교 지하 2층, 지상 3층 갤러리
참여 작가:박종갑, 박미순, 한혜진, 김선곤, 정현권, 이미경, 민은경, 권혁상, 이지은, 윤현자, 김슬기, 문현
찬조 출품 작가:김진관 (성신여자대학교 명예교수), 이관식 (경복대학교 명예교수), 박현희 (성산효대학원대학교 교수)
전시 기획:박현희(성산효대학원대학교 예술융합학과 교수)
전시 문의: 070-4361-7718
전시장 오는 길
성산효대학원대학교 갤러리
인천광역시 남동구 석정로 543 지하 2층, 지상 3층 갤러리
대중교통 이용 시:
•지하철:인천지하철 1호선 간석역에서 하차 후 2번 출구에서 도보 약 3분
자가용 이용 시:
•고속도로: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남동IC에서 인천 방면으로 약 15분 소요.
•주차:학교 내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.
전시장을 방문할 때, 교통 혼잡을 피하기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[기사제공: 성산효대학원대학교]
[대한민국교육신문]